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3 비밀의 도착 미션13: 매력이 주는 즐거움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9. 3. 15:1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데스모네와 툴핀이 없습니다. 상당히 어렵게 진행해야겠네요

인챈터들이 등장하네요.


매력이 주는 즐거움이라 ㅋㅋ 무튼 진행하겠습니다.

빈집털이 당하는 흑마술파


쿨루레루가 없습니다. 툴핀도 없고 상당히 불리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뭐 일단은 없는데로 방어해야되겠네요

시간이 정해져 있는 방어 임무네요 진행하겠습니다.


인챈터들의 공격을 막아 내면되는 거군요 근데 시간이 표시되지않는다는 점이 이상하네요

소환사들은 헬카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적극 활용하자.


초반에 버서커가 걸린 적의 늑대인간들이 오니까 그들을 소환사로 헬카를 쓰면서 흑전사들로 막읍시다.  

흑기사 이자비


그러면서 차근차근 드래곤 뽑을 준비를 하면서 버팁니다. 그러면 시간이 지나서 이자비라는 강력한 몸빵 흑기사가 병력을 이끌고 지원을 옵니다. 그들은 합류시킵니다.

추가 임무 등장


그러면서 미션이 갱신되네요 네인 피리스를 잡아야 되는 미션이네요 잡아 보는 수 밖에 없네요

아니 갑자기 엄청난 병력이 등장하는데?


그런데 갱신되자 마자 엄청난 적의 대군이 몰려 옵니다. 헬카를 쓰면서 막아도 끝이 없습니다. 이자비를 최대한 몸빵으로 내세우면서 최대한 적을 막습니다. 하지만 거의 병력이 아무리 많아도 적이 많고 적도 헬카 마법을 쓰기때문에 아군도 피해가 꽤나 많습니다.

승리의 증표 같은 흑드래곤


간신히 밀리고 밀리던것은 드래곤 한마리로 간신히 막았습니다. 드래곤이 없으면 적의 물량을 감당하기 힘듭니다. 물론 초반에 적이 올때 많이 잡아 내야 합니다. 드래곤으로 방어하면서 드래곤을 모읍니다. 마녀들을 다른 건물에서 추가적으로 뽑아 드래곤이 죽지 않도록 잘 보호 합니다.

적의 공세가 잦아 들면 바로 반격을 개시합니다.


그러고 난 후에 드래곤을 이용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인챈터들의 대장 네인 피리스


그러면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네인피리스가 도망을 갑니다. 상당히 싱거운 결과입니다. 아무래도 15분 타임이 지나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네인피리스를 잡지도 않았는데 이벤트가 나오는 것을 보니 흠 무튼 데스모네가 왔다는 사실을 알고 후퇴합니다.

자신의 성과를 이야기 하는 데스 모네


한편 데스모네가 황급히 왔지만 상황 종료 인첸터의 소식을 듣습니다. 그리고는

승리합니다.

승리합니다. 드래곤이 제때나와주지 않았더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 꾸준히 병력을 뽑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후에 스토리 설명

그다음에는 에필로그 입니다. 에피소드 4로 가면은 될 것 같네요 다음편으로 넘어 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