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3 비밀의 도착 미션10:중앙 쟁탈전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8. 28. 12:59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미션은 상당히 쉅습니다. 드래곤이 출연 하는 미션이거든요  

파나진을 차지 하자


중앙 쟁탈전이네요 시작합니다.

안텐스 타워을 손에 넣어야 하는 미션입니다.


타워를 손에 넣을 려고 하네요 손에 넣어 드려야겠네요

파나진 남문을 사실상 확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음 파나진 남문을 공격하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맵에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수의 해방군이 있습니다. 하지만 별것아니져

건물에서 최대한 자원을 짜내자


시작하면 적을 막기 위해서 툴핀을 제외한 나머지를 모두 건물로 넣습니다. 그리고 잼과 민간인 유닛을 최대한 많이 확보합니다. 그리고 자원이 풍복해지면은 데스모네로 드래곤을 뽑습니다 한편으로 대마술사 유닛을 많이 뽑아 여러곳에서 뽑으면은 더 빨리 뽑을수 있습니다. 방어는 악령군과 해방부대 가 서로 싸우고 있기 때문에 적은 대부분 체력이 떨어진 상태로 오기때문에 적에게 헬카 한방만 먹여주면 됩니다.

드래곤으로 공격 개시!!!!


그리고 적당히 드래곤이 모이면은 적을 공격하면은 됩니다. 적의 대공 유닛을 우선적으로 잡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별로 없기 때문에 드래곤의 힘에 전멸 당합니다.

당황하는 피렌디아 림플라이


전멸을 하면은 적이 당황하면서 해방부대 영웅들이 모두 모여있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은의 여인과 만나는 데스모네


데스모네는 그것을 보고 타워로 들어가기 힘들다고 판단 물러납니다.

드래곤으로 시작해 드래곤으로 끝나는 미션이네요. ㅋ

그러면서 승리합니다. 흑마술파 유닛들을 상당히 하나하나가 매우 강력하며 쓸모가 많은 것같습니다 흑기사라던가 소환사라던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해방부대만 하면은 한숨쉬던 그때와는 너무 다른 모습으로 끝이 났네요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