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3 비밀의 도착 미션12: 재진입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9. 3. 15:0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상당히 귀찮은 일이 많습니다.

신성 미르로


재진입을 시도합니다.

갈라타넬 미러의 마력의힘


게이트의 힘이 상당한 모양이네요 한여름에 눈이 오고 ㅋㅋ 여자가 한이라도 품은 건가

흑드래곤을 지원해주는 쿨구레루 데스모네


누님 감사 미션이 엄청 쉅게 보여지네요 ㅋㅋㅋ 드래곤을 무려 4마리나

주변 청소를 하면 되는 미션입니다.


넵 알겠습니다. 당장 드래곤들로 처리를 합죠

바로 행동하는 흑드래곤들


처음 받은 드래곤은 체력이 약간 줄어 있기 때문에 마녀들로 최대한 치료하고 일단 빨리 해방군을 공격합니다. 적은 대비가 별로 안되어 있습니다.

남부 주둔 해방군 전멸 ㅋ


그러므로 손쉅게 제압이 가능합니다.

마기사 네임드 카인 제틀링


한편 그러는 동안에 마기사들이 아군으로 참전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후에 마기사도 추가적으로 뽑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로 쓸모는 없는것 같습니다.

마기사들


마기사들을 동원해 적의 건물을 장악하겠습니다. 드래곤은 건물 장악을 불가능하니까요 그러면서 북서부의 악령군을 제압합니다.

드래곤으로  공격 공격


북서부 악령군이 제압됬습니다. 다음은 동쪽으로

이쪽도 정리


북부 주둔군도 끝이네요 이제는 잠시 마녀로 치료하고 다시 동쪽으로 진군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해방군?


그런데 적의 병력이 상당히 많다는 파랑은 견제를 안당해서 힘이 꽤나 있는 모양이네요

마녀로 파워 힐링을 계속 걸어 줘야 지치지 않는다.


하지만 드래곤 앞에는 별것 없다는 사실 역시나 마녀로 파워힐링하면서 계속 적을 공격해 줍니다.

적의 공격을 막자


적이 쳐들어 옵니다만 드래곤한마리와 흑전사들내지 방어군으로 막습니다. 그러먼 막아 집니다. ㅋㅋ

마기사가 흑마술파에 합류하는 이유


그리고 완전히 제압하면 미션이 뜹니다. 마기사들은 원래 중립이었던 모양입니다. 하지만 대세가 달라 졌으니 흑마술파에 붙는군요

간단하게 승리!!!

승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