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호라드림 지팡이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1. 9. 27. 23:16
728x90
반응형
SMALL

호다드림 지팡이를 복원하기 위해서는 많은 재료들이 필요 하군요 ㅋ

호라드림 지팡이라 뭐 모아야하는게 많네요. 일단 머리 아프니까 아트마에 말대로 제르힌을 만나려 갑시다. 

제르힌이 들려주는 비밀이야기

제르힌을 만나면 라다먼트를 처지 할 실력이라면 안심하고 이야기를 해도 괜찮겠다는 말과 함께 자신이 느끼기에는 어둠의 방랑자가 다름아닌 디아블로인것 같다는 것과 탈 라샤의 무덤에 관한 이야기를 해줍니다. 

탈 라샤의 무덤을 찾아라!!!

그리는 강령술사에게 진짜 탈 라샤의 무덤을 찾아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러면서 일곱 개의 무덤 임무가 활성화 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먼저 호라드림 지팡이 임무를 먼저 선행하는 것이 급선무 이므로 일단은 잠시 접어 두고 호라드림 지팡이의 재료를 찾아 나서도록 합시다. 이제는 도시 바깥으로 나가야 겠네요. 으 황량한 사막의 모습이 벌써 부터 그려지네요.

바위 투성이 황무지에는 쇠똥구리들이 번개를 뿌리며 우리를 반겨준다. 

사막으로 나가게 되면 쇠똥구리 병사들이 번개를 뿌리며 우리를 반겨 줍니다. 해골들에게 몸빵을 맡기고 저는 멀리서 뼈조각만 발사하는 걸로;;;; 전 소중하니까요. ㅎㅎ

바위 투성이 황무지를 탐색하다가 보면 메마른 언덕으로 가는 길을 찾게 된다.

망자의 전당이 있는 메마른 언덕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 주력 괴물은 스타크래프트에 저글링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속도는 더 빠른 괴물들이 절 반겨주네요. 하지만 빠르게 제거해주고 순간 이동진과 망자의 전당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마른 언덕 순간 이동진

망자의 전당을 먼저 찾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순간 이동진을 먼저 찾았네요. 순간이동진은 찾았고 다시 수색해서 망자의 전당을 찾아 보겠습니다. 이놈의 사막 왤캐 넓어;;;

망자의 전당으로...

오랜 수색끝에 망자의 전당을 찾았습니다.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망자의 전당 2층 순간 이동진

망자의 전당에는 여러가지 괴물들이 있는데요 약간 이집트가 연상되는 괴물들과 항아리 그리고 역시나 독성 가득한 언데드들이 우리를 맞이 하더군요. 하지만 그들의 상대는 내가 아니라 나의 해골들과 골렘들;;; 나는 멀리서 뼈조각이나 쏴야지 ㅎㅎ 

즐거운 시체 폭발 놀이!!!

아 그리고 망자의 전당 특성상 액트1에 몰락자들 처럼 죽은 놈들을 살리는 귀찮은 녀석들이 있어서 말이죠 되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시체 폭발 기술로 시체를 터뜨렸습니다. 그러니까 뼈조각 날리는 것에 비하면 화력도 세고 펑펑 터지는게 되게 재밌네요. ㅎㅎ 여러분도 해보세요 맛들리면 은근 재밌습니다. 강추!!! 그리고 망자의 전당 3층으로 내려가서 적들을 제압하고 빠르게 호라드림의 함을 확보하고 빠르게 빠져 나옵니다. 

이곳 오아시스에도 악질적인 쇠똥구리 사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메마른 언덕을 지나서 머나먼 오아시스로 들어 옵니다. 들어 오자말자 다양한 쇠똥구리 친구들이 우리를 맞이하고 꿈틀이 마냥 기어 댕기는 주황색 바탕에 벌레들도 볼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극혐이로군요. ㄷㄷ 다가오기전에 빠르게 제거해 주도록 합시다.

머나먼 오아시스 순간이동진 

그리고 구더기 굴에 들어가기전에 먼저 순간이동진 부터 찾아 놓기!!! 이동진을 찾았으니 다시 빠르게 구더기 굴을 찾아 보록 합시다.  

구더기 굴을 찾자말자 갑자기 어둠이?

구더기 굴을 찾았습니다. 구더기 굴에 진입하도록 합시다. 

우웩 사방이 점액질로 뒤덮혀 있는 것 같네요 ;;;

구더기 굴은 길이 일자인 길이 대부분이라 소환수들이 큰 힘을 쓰기 힘드네요 이럴때는 관통이 가능한 뼈창을 배워서 이것으로 시원하게 뚫으면서 진행 하도록 합시다. 다행이 구더기들만 사는 곳인지라 순간 이동진은 따로 없는게 그나마 위안이네요. 

거대한 벌레 ㄷㄷ;;;

구더기 굴 3층까지 내려오면 호라드림 자루를 지키고 있는 주황색 벌레들의 어미 격으로 보이는 거대한 땅굴꾼 콜드웜을 볼수가 있는데요 뭐 독공격을 하기는 하지만 별로 크게 어려운것은 없으므로 빠르게 집중 공격해서 잡아 주면 별로 어려움 없이 사냥 할수 있습니다. 사냥하고 나면 몸에 체액을 사방으로 마구 뿌려 되지만요 우엑;; 무튼 여기서 호라드림 지팡이 자루를 챙겨 갑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 남은 재료 꼭지?(목걸이 아녀?) 찾으려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