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토탈워 유럽 원정 하노버의 분투와 프로이센과 평화협정 !!!!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3. 9. 9. 23:15
728x90
반응형
SMALL

프로이센의 추가 공격!!!

프로이센 병력이 다시 아군의 하노버로 진격해왔습니다. 이번에는 이기기 힘들 것 같은데 하노버를 내어주어야 하나???

오!!! 베르나토트 방어전의 달인 인듯!!!!

오 당연히 뺏기는 줄 알았는데 방어에 성공하는 베르나토트 오 좀 달라보이고 멋져 보이는 듯 

헐 3차 공격이냐!!!!

그 마음도 잠시 다시 재차 침공해오는 프로이센 이번에는 결국 하노버를 내어 줍니다. 잘싸웠다 베르나토트 너의 멋진 활약상을 잊지 못할거야.........

모스크바 침공

그러는 사이에 러시아도 적대국으로 참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스크바 침공을 하라는 임무 목표가 떨어 집니다. 아직 오스트리아와 프로이센도 다 못먹었는데.... 너무 성급한 임무목표 아니냐????/

클레브스에서 프로이센과 교전!!!

브륀 장군이 이끄는 대육군이 일단 클레브스를 포위합니다. 장군이 없는 군단이므로 손쉅게 승리할 것으로 보이네요.

역시나 함락!!!

브륀 장군이 첫승리를 이루어 내는데 성공합니다. 앞으로도 이렇게만 한다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해방 시키기 보다는 그냥 합병!!!

관리하기 힘든 속국 보다는 그냥 바로 합병하는 것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게 더 마음이 편할것 같네요.

그리고 빈집인 작센을 공격!!!

그리고 이틈을 놓치지 않고 정비를 마친 다부의 군대가 바로 작센을 공격합니다. 시민군뿐이라 손쉅게 함락합니다. 빈집털이는 이래서 재밌나 봅니다. 

작센 왕국을 만들기 보다는...

해방은 당연히 고려하지 않았고 평화적인 점령을 할려고하니 지키기 힘들것 같고 일단 적에게 다시 탈환 당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일단은 약탈해서 한동안 재기 불능상태로 만들고 약탈금으로 다시 아군 영토를 개발하는 것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거주지 약탈!!!

런던말고는 꽤나 오랜만에 선택하는 약탈 이로써 많은 자금을 확보하는데 성공합니다. 이 돈으로 영토 개발을 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미셜네의 군단과 마친 블뤼허!!!

작센을 지키기 위해서 진격해오다가 매복해있던 아군 군단에 걸린 상황입니다. 바로 격퇴해 줍니다. 

결국 더는 버티지 못한 프로이센의 평화 조약 구걸!!!

결국 쌍방 양쪽다 많은 병력을 소모한 끝에 결국 잠시 휴전하기로 합니다. 이 휴전 조약이 이루어지는 사이에 대육군을 다시 추스리고 다시 프로이센을 공격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다음편에서는 어떡해 될지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