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1 악마의각성 미션2:귀향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7. 31. 21:55
728x90
반응형
SMALL
스토리 설명 이네요


 두번쨰 미션입니다.

마우솔리아 산맥


마우솔리아 산맥이라네요  그러네 서로 싸우는 중인듯하네요

배신자가 된 프릭과 실버린


살아남은 이들은 원래는 악령군이 였는데 카라드가 죽자 동족들에게 버림받고 쫓기는 중이네요

전력을 다해서라 ㅋㅋ


탈출 하라 미션이네요 탈출하겠습니다.

적들을 격파하면서 맨 밑으로 내려가면 사울리안을 만날수 있습니다.


끝자락가지 도망을 가면은 사울리안이 있습니다. 사울리안이 그들은에게 충성맹세를  받음 다음에 그들을 구해줍니다.

실버린이 밑에 작은 마을이 있다는 것을 말해 준다.


그리고 밑에 지역에는 있는 마을을 공략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들의 말대로 합니다.

미션 목적이 갱신됩니다.


해방부대를 제거해야되겠네요 제거합니다.

해방군을 격퇴하자!!!!


플레임 헬!!!!

문제는 그녀석이 없다는 사실 ㅋ


그러면은 손쉅게 제거가 가능하다는 사실 ㅋㅋ

이곳 마을을 점거하면 다시 미션이 갱신 됩니다.


이곳 건물을 장악하고 모든 적을 제거하면됩니다.

적들을 죽이면서 천천히 진격하자


적의 병력이 공격합니다. 그들은 막으면서 병력을 모으면 사울리안과 함께 진격합니다.(실버린과 프릭은 별로입니다. 그냥 기지 방어에 써먹습니다.)

중간쯤 가다가 보면 적의 별동대 이벤트가 뜹니다.


협공 이벤트가 뜨지만 본진에 병력만 충분하다면은 막을수 있습니다.

적의 건물을 다시 재점령하여 다시 병력을 증강해야합니다.


이곳은 산의 정상입니다. 토굴을 먹고 있는중입니다.

적들을 모두 전멸 시키면 이런 말을 합니다.


모두 다 제거했습니다. 그러자 다음미션으로 넘어갑니다.

허무하게 승리 합니다.

게임끝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