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2 방랑의 모험가들 미션6:우상과 현실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8. 28. 12:27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은의여인을 만날것같네요 ㅋㅋ

우상과 현실이라 ㅋ


이번에는 아마도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몇주째 고생하고 있는 롤과 앤


홀리시티 부근 입니다. 몇주쨰 계속 고생하고있는 앤과롤입니다. ㅠㅠ 불쌍하네요

앤과 롤은 역시나 죽으면 안됨


미션입니다. 음 다리가 끊어져서 다른 다리를 찾아서 건너야 합니다.

포르시아 전사 스카이 러너


적을 제압하면서 진격하다가 보면은 이팀을 만나는데 이팀은 은의동굴을 찾는다고 하네요

경쟁에 불타는 성직자 성직자는 돈을 밝히면 안되는거 아닌가.


하지만 역시나 경쟁심이 불타는 아이들도 많이 있네요 뭐 당연한 일이기는하지만 씁쓸하네요 역시나

회복의 샘?


롤의 체력이 떨어지면은 이런 웅덩이를 찾으면은됩니다. 그러면은 치료가 저절로됩니다. 치료의샘입니다.

이상한 토굴 발견


그러다가 이런 토굴에서 이벤트가 일어나면서 토굴로 들어가게됩니다. 그러면

마법기사 가웬이 포션을 만들고 있었다.


전에 만났던 마법기사 가웬을 만나게되며 그가 만든 포션을 공짜로 받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위그림에있습니다.

곳 곳에 있는 치료의 샘


두번쨰 치료의 샘입니다. 역시나여러곳에 많이 있습니다.

여기가 마지막 회복 장소


마지막 치료의 샘입니다. 이곳에서 적을 격퇴하고진격하면은

대규모 병력과 조우해 버림;;;;


이벤트가 뜨면서 엄청난 수의 악령군을 보게됩니다. (저는 보라색은 흑마술파인 줄알았습니다. ㅋㅋ)

해방부대와 악령군의 대결 볼만 하네요.


하지만 보라색은 은의여인의 부대이며 그들은 롤과 앤을 구하기위해서 악령군을 격퇴합니다.

승리한 해방부대에게 말을 걸어보는 롤


그리고 은의여인과 대면합니다. 앤과 롤이 통성명을 합니다. 

실망한 우리의 앤과 롤

그리고는 큰 실망을 받으면서 돌아갑니다. 그러면서 승리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