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 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1 악마의 각성 미션1:반란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7. 17. 22:52
728x90
반응형
SMALL

프롤로그 설명


라이즈 오브네이션즈 이 나폴레옹 꺤다음부터 지겨워져서 잠시 접고 거울 전쟁을 해보겠습니다. 이것 처음나오는 스토리 입니다. 전작인 악령군 스토리이네요

에피소드 설명


스토리 모드에 들어 와봤습니다. 에피소드는 총 6개에 튜토리얼 이 있네요

제작자 L씨


일단은 저는 처음이라 튜토리얼을 해봤습니다.

난이도 고르는 건 없네


그리고 바로 시작 여기서는 따로 난이도가 없습니다. 그냥하면됩니다.

위치는 말해주는데 어딘지 잘 모름 ㅋ


마우솔리아 숲이라네요 우리 병력같은데

같은편끼리 싸우기냐?


갑자기 다른 지역에서 병력이 들이 아군을 제거합니다. 반란군인듯합니다.

너희 놈들 반란이냐?


음 자세한 스토리를 일일히 찍기에는 너무 힘들어 서 간략하게 설명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현재 이들은 사울리안과 같은 주인을 섬기다가 주인이 죽자 반란을 일으킨 모양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울리안의 군대를 제거하여 이곳을 손에 넣을려고하는 것같습니다.

반란을 진압하기 위한 진압군 소환!!!


하지만 사울리안의 등장으로 무산되고 사울리안은 그들을 진압하려고 합니다.

미션 목적이 뜨네요


미션이네요 적의 지휘관을 찾아 죽이면됩니다.

사골로 먹어도 탈이 안날려나?


맨처음으로 나온 놈입니다. 손쉅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해골기사를 추가로 얻었당 ㅎㅎ


이것은 이벤트입니다. 여기에서 추가 병력을 얻을수 있습니다.

박쥐 가죽 신발이라 뭔가 웃기네요


역시나 제거합니다.

무덤은 우리의 훌륭한 병력 보충 장소


그리도 맨 왼쪽으로 가면 이벤트로 병력이늘어 납니다.

묘지에서 병력이 추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뭔지 설명해봐 기운만 느끼지 말고


그리고 세번쨰 장군이네요 그러나 별것없이 싸우다가 도망을 갑니다.

플레임 헬!!!!!


그러다가 재정비에 실패하고 플레임 헬에 죽습니다.

제작자면 제작자지 엽기 제작자는 뭐야?


맨 오른쪽으로 가다가보면은 썰렁개그 콤비를 만날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개그씬이 참 많네요


거울전쟁은 이런 이벤트가 많은 가봅니다.

뭔가 아는 척 하는 놈


마지막 이네요 역시 플레임헬을 쓰면서 잡으면은 별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임헬에 아군이 너무 많이 소모되면은 오히려 역효과이니 신중하게 사용합시다.

병력 소모가 심해 졌을때 하는 말 입니다.


오히려 이런식으로 당합니다. 이것은 체력이 절반 바닥났을때

설명 충 아웃 되라 빨랑


이것은 승리할때

승리 함

간단합니다. 팁이라고는 그냥 플레임 헬을 적당히 사용하라는 것 말고는 없네요 다음 미션으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