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나폴레옹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정복의역사 나폴레옹 네덜란드 수도 공격 (가장 어렵게)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6. 1. 22:22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네덜란드를 공격해서 탈락시켜보겠습니다. 단순한 국가정복입니다. 빨리 정복하겠습니다.


적과의 대결입니다. 저는 보너스카드 한장과 적은 세장이나 썼네요 하지만 저는 희귀자원들이 많기때문에 별로 불리하지 않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재빨리 두번쨰 도시를 짓습니다. 그리고는 영역을 확보해나갑니다. 그러면서 경제력도 동시에 키우는 엄청난 컨트롤로  빨리 빨리 움직여야됩니다.


하노버에서 증원군이 도착합니다. 증원군과 함께 합류합니다.


일단요새를 짓고 있는데요 적의 공격해오네요하지만 적을 단숨에 격파합니다.


그리고 대포를만들어내는대로 바로 진격합니다. 그래야 적이 크게 되기전에 밟아서 없애버릴수있습니다.


그리고 적의 도시를 공격해서 함락하고 바로 적의 수도인 암스테르담으로 진격합니다. 적의 원래 방어력때문에 처음부터 요새와 탑이 건설되어 있기 때문에 대포로 빨리 부숩니다. 그려면서 추가 병력을 계속 생산합니다.


그리고는 적의 수도를 함락합니다. 그리고 주변을 청소하면서 버티면은


승리할 수 있습니다 . 이제는 완전한 후반부라 보너스카드 없이도 희귀자원만으로도 엄청난 보너스를 받기 때문에 엄청나게 유리한 시작이라 매우어렵게 난이도라도 상당히 쉅네요 무튼 네덜란드가 스웨덴을 점령하므로써 한꺼번에 적을 두명이나 탈락시키는 효과를 가졌네요 좋습니다. 그리고제가 네덜란드 영토를 모조리 꿀꺽했네요


보너스 카드입니다. 네덜란드 충성의맹세 카드네요


오호 별기대 안했는데 적국제거 효과로 공물을 208이나 얻었네요 좋습니다. 유후 보너스 카드 사야겠다.


네덜란드가 탈락했습니다.

식민지로 부터 공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번에는 프러시아를 공격하겠습니다. 이제 이용가치가 떨어졌거든요 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