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토탈워 이탈리아 원정 베네치아 침공!!!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3. 2. 1. 00:00
728x90
반응형
SMALL
간만에 영웅적 승리

결국 적은 더는 버티지 못하고 패주합니다. 아군 손실도 많아서 아슬아슬한 승리가 뜰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영웅적 승리가 떴네요. ㅎㅎ

베네치아 주력 부대 전멸

이로써 베네치아 공화국의 주력부대가 무너집니다. 이로써 더이상 아군을 막을 병력은 사실상 소수의 부대 밖에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파도바 공격

파도바를 공격합니다. 이곳이 함락 되면 이제 베네치아 공화국의 수도 베네치아로 가는 진격로가 활짝 열리는 셈이지요. 간단히 점령해 줍니다.

베네치아 공화국의 수도 베네치아

이제 베네치아 수도를 공략할 예정입니다. 뭐 적이 아무리 풀 병력이여도 아군 병력도 대등한 전력이니 나폴레옹에게 맡겨 보도록 하겠습니다.(살짝 루즈해짐;;;)

승리!!!!

간단히 베네치아 공화국을 손에 넣습니다. 이로써 베네치아 또한 완벽하게 제압합니다.

베네치아 침공

성마르코 성당인가요 한번가보고 싶네요 나폴레옹의 모습은 멋지군요 가을남자 같아 ㅎㅎ

강제적인 평화조약

베네치아를 확보하므로써 이벤트 상 강제로 베네치아 공화국과 평화 조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턴에 바로 공격해서 멸망 시킬 예정이라 별 상관 없는 이벤트 입니다.

부유한 베네치아

역시나 부유한 공화국 답게 약탈금이 쓸만하네요 하지만 역시나 시간 낭비를 억제하기 위해서 평화적인 점령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편 뒤로크에 군대는 오스트리아 와 맞닥드리는데...

위쪽에 트렌토를 점령하기 위해서 보낸 아군 병력들이 오스트리아 군과 맞닥드리는데 일단 아군 전력이 근소하게나마 우세 하므로 공세를 개시합니다.

트렌토 점령하는데 성공합니다.

트렌토를 점령하는데 성공하는 뒤로크 이로써 이제 오스트리아에 남은 영토는 하나 뿐입니다. 이제 이탈리아 원정에 끝이 보이는 군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