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토탈워 이탈리아 원정 루카 공화국 멸망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3. 1. 22. 00:12
728x90
반응형
SMALL
간단히 승리

간단히 승리하는데 성공합니다. 피해도 이정도면 견딜만한 정도네요.

루카 공화국에 수도인 루카

이제 바로 병력을 이동시켜서 루카를 접수 해야겠네요.

토스카나에게 기습당한 나폴레옹

토스카나로 진격하던 중 적의 매복에 걸려 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적군이 세력이 민병대가 주력이므로 간단히 자동전투로 물리 칠수 있을 것 같네요.

역시나 승리하는데 성공합니다.

승리하기는 했지만 손실이 상당히 많네요. 기습을 당해서 그런것 같네요.

루카의 마지막 군세

루카가 살아 남기위해서 모든 병력을 수도에 집결시킨 상황입니다. 이번전투에서 승리한다면 이제 루카 공화국은 멸망하게됩니다.

역시나 간단히 승리

루카 전투는 별다른 것이 없는 평범한 공성전이므로 간단히 자동전투로 마무리 짓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루카 공화국의 멸망

이로써 루카 공화국의 수도인 루카가 본국에 떨어지고 루카 공화국은 멸망합니다. 이제 남은 것은 토스카나 대공국뿐입니다.

새롭게 장군 추가 됨

새롭게 채용할수 있는 장군이 등장했습니다. 뭐 하지만 아직은 장군이 필요한 상황은 아니라 활약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토스카나 군대와 맞닥 드림 ㅎㅎ

토스카나 군세를 공격합니다. 적의 병력은 아까 와는 달리 병력이 그냥저냥 쓸만하네요. 그래도 아군을 이길수는 없을듯 다음 편에 토스카나 대공국의 결말을 보시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