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토탈워 이탈리아 원정 이탈리아 완전 정복!!!!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3. 2. 22. 22:22
728x90
반응형
SMALL
오스트리아의 마지막 남은 거점 클라겐푸르트

드디어 이탈리아 원정의 끝이 보입니다. 이제 이곳을 점령하면 이탈리아 전부가 프랑스 공화국의 영토로 떨어지는 순간입니다.

클라겐푸르트 공세

마지막 남은 적군이네요 그래도 아직 강력한 전력이기는 하네요 하지만 아군은 숫적으로 약간 많은 상황이고 무엇보다도 나폴레옹이 지휘를 하니 별무리 없이 점령가능해 보이네요.

무난한 승리!!!

슬슬 루즈해지고 있는 터라 그냥 자동전투 돌리고 무난한 승리로 마무리 합니다.

승리!!!

승리 영상이 뜨네요 불꽃놀이가 무난하게 볼만하네요.

승리의 함성을 질려라!!!!

나폴레옹의 이름을 연신 외치는 프랑스 병사들 ㅎㅎ

당당한 나폴레옹의 모습

당당하게 승리를 만끽하는 나폴레옹!!!

병사들의 무한한 신뢰를 받는 나폴레옹

꼬마 부사관이란 나폴레옹의 별명입니다. 그만큼 병사들과 생사고락을 함께 했다는 말이겠지요.

참혹한 오스트리아 병사들

반면에 우리에게 패배한 오스트리아 군사들입니다. 참혹하기 그지 없네요 저들도 열심히 싸운 용감한 병사들인데 한긋 차이로 시체로 누워있는 형국이라니요 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참모들의 이야기를 듣는 나폴레옹

성공적으로 이탈리아 원정을 마무리하고 또 다시 다른 계획을 짜는 나폴레옹과 참모들 과연 무슨 계획일까요.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