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6 마녀사냥 미션26:유혹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10. 31. 20:42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이 마지막 에피소드입니다. 흑마술파로 진행합니다.

에피소드 6 시작


유혹이라는 미션입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미션입니다.

데스모네의 말은 일리가 있는 듯??


네인피리스가 인챈터와 함꼐 데스모네와 합류하는 미션입니다. 제가 봐도 솔직히 인챈터들은 해방부대보다는 흑마술파가 어울리기는하네요 ㅋㅋ 데스모네가 기다리자고하네요

해방부대 몰래 사람 연결하는 미션이네요.


이번 미션을 진행하면서 힐러 유닛이 없으며 추가 병력이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진격해야합니다. 안그러면은 바로 미션이 실패합니다.

다른 지역을 볼수 있는 수정구를 발견하는 네인 피리스


첫기지를 공략합니다. 일단은 가고일이 다수 주어지기 때문에 이녀석들을 이용해서 마법진을 아예 봉쇄해버립니다. 이렇게만 하면은 적이 들어가지 못하고 가고일들에게 죽습니다. 또한 네인피리스를 수정구로 가까이 이동시키면은 다음 마법진이 보여지게 됩니다.

적의 이동을 몸으로 막자!!!


이런식으로 가고일로 마법진을 막으면서 인챈터들과 흑전사들이 몸빵및 인챈터들의 기본공격으로 계속 적을 떨어 뜨려 놓아서 가고일을 다치지 않게 합니다.

너흰 못 지나 간다.


이번에는 가고일 배치가 잘됬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하면은 됩니다.

해방 부대 분대장 뭐 참 비중없는 엑스트라 군요;;;


이런식으로 접근을 하게 되면은 이런식으로 이벤트가 뜹니다. 재빨리 마법진을 틀어 막읍시다.

토네이도 실드는 이번 미션에서 꽤나 유용하다.


계속적인 전투를하다가보면은 인챈터들은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토네이도 실드를 쳐주면은 아주 살아남는데 유용합니다.

오른쪽으로 가보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격파하고 오면은 갈림길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른쪽으로가게되면은

아니 해방부대 본대 잖아???


해방부대의 본대를 만나게 됩니다. 바로 전멸입니다. 이곳으로 가면은 안됩니다. ^^

남쪽이 정답이구나!!!


다시 갈림길에서 남쪽으로 내려오면은 정잡 데스모네를 만날수 있습니다. 이로써 손쉅게 미션을 완료

차근 차근 진행하기만 하면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수 있다.

승리합니다. 별로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가고일들로 마법진을 잘 막기만하면은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