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5 지옥의군대 미션20: 불완전한 개방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9. 7. 17:44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미션 부터는 다시 드래곤을 뽑을수 있는 악령군 미션입니다. 이제 미션클리어는 따놓은 당상이네요 ㅋㅋ 시작합니다.

다크 로드가 된 사울리안


엄청나게 반갑네요 악령군 시작합니다.

듀라한과 켈베로스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서 왔다.


화뫼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듀라한과 켈베로스의 힘을 찾아 주어야하는데 말이죠

신기 헬카의 무게를 확보해야 한다.


음 일단은 이곳에서 버틸기위해서는 헬카의무게라는 열을 식혀주는 아이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것을 먼저 확보하는 것이 선결문제네요.

미션의 목적


미션의 목적은 헬카의 무게를 접수하는 겁니다. 영웅은 물론 다 살아 남아야합니다.

마을을 점령하고 드래곤 뽑을 준비를 하자.


역시나 닥치고 드래곤 생산입니다. 사술사를 만들어서 더 빨리 드래곤을 뽑을려고 했는데 이미션부터 광속 해결을 방지(?)할려고 했는지 드래곤을 뽑는 숫자가 제한이 있습니다. 2마리이네요 하지만 그것을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있는데요 미리 자원을 많이 먹어 둔다음에 처음부터 대기열에 많이 찍으니까 제한이 걸려 있어도 더 찍지를 못할뿐 5마리는 무조건 나옵니다. 그런식으로 편법을 써서 드래곤을 많이 뽑을수 있습니다.

드래곤이 모이면 바로 공격 공격!!!!


드래곤을 소환하면서 원래 주어진 병력으로 9시 방향을 밀고 드래곤으로 3시 방향마저도 밀어 버리는 모습입니다. 드래곤은 5마리 정도입니다. 하지만 제압하는데는 그닥 문제가 없습니다.

지상병력과 협공을 펼치자!!!


하지만 중앙에 있는 병력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지상병력까지도 함께 동원을해서 공격해야합니다. 일단은 적을 몇마리씩 유인해서 잡아내는 식으로 적의 병력을 줄입니다.

서큐버스의 힐링으로 아군 드래곤의 체력을 관리해주자!!!


그런다음에 명궁과 마법사가 줄어들면 서서히 느리게 진격합니다. 물론 드래곤을 최우선적으로 보호하기위해서 서큐버스를 힐링을 대기시켜놓습니다.

적의 기지를 밀어 버리자!!!!


이제 서서히 밀어가는 모습입니다. 적은 사제가 대부분 남은 상황입니다. 빨리 제거해주면서 건물을 공격해서 적의 생산을 막습니다.

모든 지역을 확보하는데 성공!!!


모든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이제 사울리안을 수정구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수정구에서 헬카의 무게를 발견하는 사울리안


헬카의 무게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방해꾼들이 나타납니다.

역시 우리의 다크로드


화믜의 창기병들이 그 주인공인데요 사울리안이 빌려달라고 하자 그것을 빌려주면 마을 사람들이 다죽는 다고 절대 안된다고 하자 사울리안이 힘으로 뺴앗는다고하네여

생각보다 영웅들은 꽤나 물몸이다. 조심하자!!!


영웅들만 있으면 잘못하면 죽을지 모르기때문에 다른병력도 미리 집결을 시켜놓습니다.그리고 창기병을 제거하면은 헬카의무게를 손에 넣습니다.

갑자기 엄청난 소환주문이 발동되는데?


얼라 이거는 뭐지 엄청난 소환인데?

크헉 엄청난 해방군 군대가 아군을 공격하는 중 빨리 ㅌㅌ


엄청난 지원군이 당도했네요 사울리안의 퇴각 명령이 떨어지면서 12시로 도망을갑니다. 특별히 할일은 없습니다. 다만 적이 영웅을 쫓지 못하게 시간을 벌어주면은 끝입니다.

도망에 성공하면 승리합니다.

그러면은 승리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끝났네요 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