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거울전쟁 은의 여인

거울전쟁 은의여인 에피소드 4 은의여인 미션17:잠시 좋은 꿈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9. 4. 11:39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또 어떤 미션일까요?

엔젤나이트의 가세와 민스트 수복으로 기세등등해진 해방부대와 은의 여인


거의 끝이 것 같은데 음 잠시 동안지만 좋은 일이 일어 나는 가보네요

엄청난 힘에 감탄하는 네인 피리스


데스모네의 힘을 보고 놀라는 림플라이와 네인 피리스 를 볼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방어 미션입니다.


흑마술파의 공세를 막으면 됩니다. 적은 여러 칼라의 흑마술파들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공격해옵니다. 적을 잘 막을 수 있어야 겠네요

초반에는 일단 가지고 있는 병력으로만 방어해야 한다.


초반에 주어진 병력을 전부다 건물에 넣고 엔트만 먼저 방어 준비를 한후에 처음에 주어지는 인챈터와 마법사들로 일단은 몇차례의 공세를 막습니다.

어느 정도 병력이 모이면 바로 공세를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명궁과 창기병 그리고 사제 조합이 완성이 되면은 어느 한곳을 골라서 공격을 합니다. 저는 보라색 기지를 찾아서 그곳을 공격했습니다. 별어려움 없이 제압을 했습니다.

빙판길을 건너는 명궁들


보라색 기지를 확보하고 난다음에 바로 다른 지역을 찾아 나서고 있는 중입니다 빙 판길이  많네요

써틀라 섬으로 쿨루레루가 가는 것을 막기위해서 퇴각을 거부하는 은의 여인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면은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네인 피리스가 미친짓이라며 혼자 퇴각해버립니다. 나쁜년일줄 알았습니다.

엄청난 병력과 함께 등장하는 툴핀 래리


그러면서 적의 강력한 지원군이 당도하네요 툴핀이 직접 지휘를 하고 있네요

결국 퇴각하기로 하는 은의 여인


도저히 이길수 없다고 판단 무사히 퇴각하기로 결정하고 롤과앤은 지원군을 얻기위해서 소들린으로 가고 벨리프는 남서쪽으로 퇴각하기로 결정합니다.

아군 병력들은 버터라 영웅들이 탈출하기 전까지


적에 영웅들이 공격받게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원래 병력으로 시간을 끌면서 재빨리 영웅들을 이동을 시키면은 됩니다.

벨리프 팀은 숲이 미로인 쪽으로


벨리프 탈출할때 모습입니다. 숲이 미로라고 하네요

앤과 롤은 소들린의 지원을 얻기위해서 소들린쪽으로


한편 앤과롤도 무사히 탈출에 성공하여 소들린으로 향합니다.

무사히 각자의 길로 퇴각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미션은 끝이 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