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아틸라 토탈워

아틸라 토탈워 훈족 서로마와의 협상 및 라지카 공격!!!!!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4. 10. 8. 00:00
728x90
반응형
SMALL

동로마와의 외교 관계 확인!!!

추가 목표들을 전부 다 달성하려고 하면 반드시 동로마에게서 1500원을 얻어내야 하기 때문에 일단은 우호도를 올리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해야합니다. 그래야 평화협상을 하면서 돈을 뜯어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로마에 돈을 뽑아내자!!!!

돈이 많이 부족한 상황인데가 적자가 나고 있는 상황이므로 일단 만만한 서로마에게 전쟁에 참전한다고 거짓말을 하고 돈을 뜯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서로마가 돈을 가지고 있어봐야 금방 허공에 사라지기 때문에 우리가 쓰는 것이 더 낫을 겁니다. ㅎㅎ 

일단 우리랑 멀리 떨어진 팩션들 위주로!!!!

현재 우리와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북부인이나 켈트 팩션 위주로 선정하여 돈을 뜯어내도록 합시다. 그래야 돌발상황을 방지할수있습니다. 

성공 확률이 높음이 뜬다는 것은 많은 자금을 얻어낼수 있다는 징조!!!

성공 확률이 높음이 뜨기 때문에 많은 자금을 뜯어낼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소한 4000원 정도는 뽑아 낼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쎄게 불러보고 그 지점부터 가격을 조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호라 최대 금액 까지!!!!

오호라 혹시나 해서 최대한 올려 봤더니 최고 금액인 10000원까지 줄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도 성공 확률이 적절함이 아니라 높음!!!! 그래서 다음번에도 돈을 뜯어내기위해서 몇개의 팩션을 뺴고 더하기를 했지만 10000원까지 달성되지 않아서 그냥 이대로 협상을 진행하기로 합니다. ㅎㅎ 그래도 기분은 좋군요.

협상 타결!!!!

협상이 타결되고 자금 10000원을 확보하는데 성공합니다. 물론 그만큼 적대 세력이 늘어나기는 했지만 그래도 지금 당장의 위협은 아니니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ㅎㅎ

적 무역로 약탈!!!

적 무역로 지점을 확인하고 무역로 약탈을 위해서 군단을 내려 보냈으나 그레우팅기가 아나코피아를 포위하고 있어서 라지카와의 무역길이 봉쇄된 상황입니다. 혹시나 해서 약탈을 감행해보았으나 소량의 금만 확보할수 있는 상황이어서 약탈을 취소하고 라지카에 천막을 펼치기로 합니다. 

일단은 말로 해결하자!!!

그리고 부족의 근심거리였던 원천 징수 문제는 일단 말로 해결 해보기로합니다. 괜히 병사들을 보내 유혈사태를 일으키거나 문제를 방관한다면 더 큰 문제가 될수 있기 때문이지요. 결과는 다음턴에 나올 것 같네요.

점차 개선되는 동로마와의 우호 관계!!!!

한편 돈을 얻기 위해서 서로마의 적대 세력과 싸우기로 한 약속때문에 서로마의 동맹국이던 동로마와의 관계도 개선되기 시작합니다. 동로마가 서로마와 동맹관계를 유지하는것이 아군에게는 더 유리한 상황이지요.

말로 설득한 결과!!!!

말로 마을 주민들을 설득한 결과 일단 납득하고 세금을 납부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일로 인해  카라톤의 영향력이 +5 상승하는 결과를 가지고 왔네요. 뭐 손해 난것은 없지만 뭔가 성과가 아쉬운 결과 이군요.

동로마 속국 라지카 공격!!!!

그레우팅기가 아바스기아의 본거지인 아나코피아를 포위중이므로 일단 아바스기아를 놔두고 바로 동로마의 속국 중에 하나인 라지카를 공격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지카는 아군의 공격에 대비해 살기위해서 코타이스의 자신들의 영토에 병력을 집결 시키고 우주 방어에 나서고 있는 중이지만 과연 이길수 있을까요?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