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레드얼럿 2

레드얼럿 2 연합군 대장에게 경의를 !!!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4. 7. 2. 00:00
728x90
반응형
SMALL

살짝 맛이 가보이는 대통령 각하???

갑자기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는 듀건 대통령 내용을 보니 미국 대통령으로써 할 이야기와는 백만년 정도 떨어져 있는 이야기군요. 더 이상 들어줄 가치가 없습니다. 무시 하도록 합시다.

소련국기로 커피 타는 카빌??

한편 이 담화를 보고 있던 카빌 장군도 뭔가 맛이 간 상태...... 소련 국기로 커피를 타서 마시다니 ㅋㅋ 더구나 전쟁이 끝났다는 둥의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늘어 놓고 있군요. 흠....... 뭐지

상황 설명해주는 에바 중위!!!

이런 헛소리를 들을 필요없다는 말을 하는 에바 중위 다행히 중위는 지극히 제 정신이군요. 두 사람이 이렇게 얼이 빠진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사이킥 비컨!!!!

이 사이킥 비컨이라는 건물에 의해서 세뇌당해서 조종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건물을 빨리 파괴할 필요가 있어보이는 군요. 그래야 두 사람이 제정신으로 돌아 올테니........

이 비컨을 만든 장본인 유리!!!!

한편 정보에 의하면 이 사이킥 비컨을 만든 사람은 로마노프 서기장의 부하인 유리라는 인물이라네요. 뭔가 기괴하게 생겼네요. 무튼 일단 이 비컨을 파괴하기 위해서 워싱턴으로 향합니다. 

대장에게 경의를!!!

사이킥 비컨을 파괴하라라는 간단명료한 임무네요. 그리고 처음으로 타냐 없이 진행하는 미션이기도 하구요.

워싱턴에 집결한 아군 병력들!!!!

아군은 제퍼슨 기념관 주위에 기지를 건설한 상황입니다. 많은 보병과 소수의 IFV가 지원된 상황입니다. 이 IFV에 무슨 보병이 타는가에 따라서 기능이 천차만별로 바뀐다고 하네요. 가장 유용해 보이는 것은 엔니지어를 태워 수리가능한 차로 만드는 것이 가장 유용해 보이네요.

제퍼슨 기념관을 수리하자!!!!

일단 발전소 건설을 눌려놓고 제퍼슨 기념관 옆에 있는 엔니지어로 파괴된 기념관을 수리하도록 합시다. 왜냐구요???

파워업 크레이트 발견!!!!

기념관을 수리하면 보상으로 파워업 크레이트를 주거든요. ㅎㅎ 먹어서 힘을 강화 하도록 합시다. 

건물 요새화!!!

그리고 초반에 주어지는 많은 보병들을 재빨리 보내 기지 다리쪽에 있는 건물을 점령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이 두 건물은 아군 기지를 방어하는데 아주 유용하거든요.

다리를 건너 오는 적 보병과 세뇌된 민간인들!!!

일정한 시간마다 세뇌된 민간인들과 소련군들이 다리를 건너 아군 기지를 공격하려 옵니다. 하지만 아까 건물 2개를 요새화해두었다면 아무런 어려움 없이 막아 낼수 있습니다. 

병원 점령!!!

그리고 기지 밑으로 보면 병원 하나가 보입니다. 엔니지어를 파견하여 병원을 점령해 줍니다. 그러면 아군 보병 유닛들이 자동 치료 기능을 가지게 됩니다. 아주 유용한 건물이니 꼭 점령해 주도록 합시다. 

생존자들의 합류!!!!

한편 스미소니언 근처에서 세뇌에 당하지 않은 소수의 생존자들이 재집결하여 아군에 가세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합시다. 

요새화된 적 건물!!!

한편 아군 탱크들이 주변 청소를 위해서 진격하던 도중에 요새화된 적 건물의 공격을 받아 전멸하고 맙니다. 피해없이 제거하기 위해서는 로켓 보병이나 해리어로 제압해야 할것 같네요. ㅠㅠ 

스미소니언 성 주변 청소!!!

한편 생존자들을 동원해서 스미소니언 성 주변에 얼쩡거리는 테슬라 보병들을 제압해 줍니다. 아 그리고 위쪽에는 파워업 크레이트들이 있습니다. 먹어 주도록 합시다. 

추가 자금확보!!!

먹어 보니 추가 자원이네요. 안 그래도 자원이 많이 모자랐는데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합시다. 

또 다른 낙오한 유닛들의 합류!!!

한편 위쪽에서 역시나 낙오된 병력들이 아군에 가세합니다. 이 낙오된 병력들이 이번에 미션에서 지원받을수 있는 마지막 병력입니다. 더 이상 이벤트로 병력을 추가할수는 없습니다. 

스미소나언 성 복구!!!

역시나 엔니지어를 동원해서 스미소니언 성을 복구하고 파워업 크레이트들을 추가로 받습니다. 역시나 자원과 유닛의 스펙을 올려주는 상자들입니다.

워싱턴 기념관 복구!!!

그리고 이어서 워싱턴 기념관을 복구합니다. 역시나 추가 파워 업 크레이트를 확보합니다. 이제 슬슬 지루해지므로 비컨을 파괴하기위해서 북쪽으로 진격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탄이 폭발한다.

지속적인 전투로 계급 3단업을한 그리즐리 탱크가 만들어 집니다. 이 강력한 포탄 세례를 보십시오 아주 흐믓합니다. ㅎㅎ 빠르게 주변을 청소해주도록 합시다. 

사이킥 비컨을 공격하라!!!!

이제 계급장 만렙 된 그리즐리 탱크로 사이킥 비컨을 집중 공격합니다. 생각보다 체력이 많네요;;;; 

정신 차린 대통령!!!

비컨이 파괴되자마자 바로 백악관에서 탈출해서 나이트 호크에 몸을 싣는 마이클 듀건 대통령 각하 ㅋㅋㅋ 이번 사태가 마무리 된다면 대통령 자리는 뺴고 어떤 원하는 자리든지 승진 시켜주겠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미션 성공!!!

별로 어렵지않게 승리합니다. 컨트롤만 좋다면 초반에 주어진 병력만으로도 미션 달성할수 있을 지도........... 나중에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이번 계급은 특무 상사!!!!

역시나 평균 시간 보다 일찍 마무리하여 타임 어택에 성공합니다.  자 그럼 아까 복구 하지 못한 나머지 워싱턴 랜드마크들을 복구해보도록 합시다. 

링컨 기념관 복구!!!

역시나 링컨 기념관을 복구하면 자원과 스펙업 상자를 얻을수있습니다. 

적 요새화 건물은 공중 유닛으로.....

적 요새화 건물은 현재로써는 제압할수 있는 방법이 공중 유닛인 해리어나 로켓 보병으로 공격해 건물을 파괴하고 빠져나온 적 보병들을 제거하는 방법이 가장 유용하고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 복구!!!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을 복구 하면 마지막으로 얻을수 있는 파워업 크레이트들이 나옵니다. 역시나 한개는 자원 상자이고 하나는 스펙업 상자입니다. 

백악관을 지나치는 로켓 보병들!!!!

백악관에 접근하면 힌트가 뜨면서 백악관을 파괴하면 안된다고 말합니다. 파괴하면 즉시 미션 실패하게 됩니다. ㅎㅎ 이정도 이군요. 건물도 파괴해볼까 하다가 설령 파워업 크레이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부질 없는 일 인것 같아서 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해보고 싶으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계급은 상사!!!!

평균시간을 넘겨버렸을 경우에는 이런 문구가 뜨게 됩니다. 이제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보도록 하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