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이탈리아 원정 적의 수도를 함락하라!!!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11. 20. 00:22
728x90
반응형
SMALL
도시를 점령하면 도시를 어떡해 처리할지 고를수 있다.

평화적인 점령은 행복도가 많이 감소하지는 않고 지역재산을 보존해서 세금을 좀더 많이 확보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약탈금을 얻을수 없습니다. 대신 약탈은 하면 많은 자금을 확보할수 있지만 대신 지역재산의 감소로 수입이 적어지고 행복도가 내려가서 반란이 일어날 확률이 높아 지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세금을 좀더 걷는 것과 행복도 관리를 위해서 그냥 평화적인 점령을 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병참 보급소를 짓자

그리고 이곳 코니에서 병참 보급소를 짓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 보급소는 짓으면 병력 보충률이 빨라지기는 하는데 이곳에 계속 머물러 있을 상황이 아니라서 효용성은 적은 편입니다.

병력을 보충하자

그리고 남은 초기 자금으로 퓨질리어 전열보병들을 모집하면 됩니다. 최대한 병력을 긁어 모아야 합니다.

외교 관계 입니다

아군에게 우호적인 세력은 없네요. 전부다 적대 적인 세력들 뿐이네요 ㅠㅠ

사르디니아 왕국을 제압하라

임무가 갱신되네요. 이제 적의 수도인 튜린을 점령하여 사르디니아 왕국을 우리의 피보호국으로 만들라는 임무입니다.

코니 바로 옆이 젹의 수도 튜린이다.

적의 수도가 가까움으로 바로 적의 병력이 모이기 전에 바로 수도를 공격하겠습니다. 선수필승이니까요.

적의 병력에게 차단당한 상황

일단은 예상은 못한 일이지만 일단 적의 병력을 밖으로 끌어내서 싸울수 있고 비교적 분산되어 있으므로 싸워 보겠습니다.

튜린의 인근 초원에서 전투준비를 하는 프랑스 군

일단은 아까와 같이 비슷한 방식으로 배치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전투를 시작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