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나폴레옹 토탈워

나폴레옹 토탈워 이탈리아 원정 영웅적 승리 달성!!!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11. 18. 20:36
728x90
반응형
SMALL
적들이 모두 패주 하는 상황입니다.

적을 추격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기병이라고는 나폴레옹 뿐이고 적의 병력은 추격하기에는 너무 양이 적으므로 일단은 그냥 전투를 종료 하겠습니다.

영웅적 승리!!!

오 기병만 패주하고 다른 병력들을 많이 살아 남아서 그런가 영웅적 승리가 뜨네요 오우 기분은 좋네요.

전투 보고서 입니다.

압도적인 전투력으로 승부를 본것 치고는 손실이 상당합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저의 안 좋은 지휘와 지형때문인 같네요. ㅠㅠ

보급상의 문제

이 전투에서 승리하자 보조 임무가 활성화 됩니다. 아군의 병참 보급소를 건설하라는 임무네요.

자 제2군 출격!!!

이제 나폴레옹의 군대를 이번턴에 할일을 다했고 이번에는 장의 군대로 적의 도시 코니를 확보해 보겠습니다.

니스에는 마세나의 소수 병력이 있다.

그리고 니스에 있는 마세나의 군세도 합류시키도록 합시다. 안그러면 턴과 병력을 낭비하는 꼴이 되니까요.

첫 공성전

유리한 상태이므로 자동전투로 결과를 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자전 ㄱㄱ

손쉅게 승리하는 장 세뤼리에

적의 도시를 점령하는 데 성공합니다. 손실은 적지는 않네요. 크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