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나폴레옹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정복의 역사 나폴레옹 폴란드 공격 (가장 어렵게)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2. 5. 1. 15:1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러시아 모스크바 공격을 위한 사전의 준비로 폴란드를 공략하겠습니다.


프러시아까지 도와주는 군요 상당히 쉅게 공략이 가능하겠네요 진격합니다.


동맹과 함께인데다가 이제는 후반때라 희귀자원이 많이 있기때문에 국가정복 전투가 상당히 쉅습니다. 보너스 카드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이죠 진격합니다.


초반에 적군과 병력을 맞바꿔줍니다. 그래도 우리가 유리하져 ㅎㅎ


다시 병력을 모아서 진격중입니다. 저항이 나름거세지만 별것아닙니다.


그리고 바로 점령후에 바르샤뱌로 진격합니다. 탑이세개나 있지만 별것아닙니다. 바로 밀어버리면 됩니다.


적의수도 바르샤바를 점령했습니다. 별것아닙니다. 이제 주변을 청소하고 시간만 버티면은 되겠네요

프러시아도 조금씩 공세를 시작하네요 ㅋㅋ


손쉅게 승리했네요 별거아닌 손쉬운 승리입니다.


보상은 폴란드 충성의맹세의 카드네요


적국제거로 공물 54를 확보합니다.


색스니에서 알현을 청하네요 수락합니다.


근데 폴란드가 합법적인 재산이라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하면서 난리네요 거절합니다.


응? 선전포고? 이것들이 가만두지 않겠다 당장 병력을 데리고 너희를 밀겠다.


세계의시간입니다. 스웨덴이 공격적으로 진격중이네요

저는 공물을 사용해서 바이에른을 신하국가로 만들겠습니다.

신하국가를 만듭니다. 다음은 색슨 놈들을 공략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