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의 군단창고

레드얼럿 2

레드얼럿 2 연합군 태양의 신전 !!!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2024. 8. 2. 00:00
728x90
반응형
SMALL

항복하는 소련군!!!!

계속된 승리로 소련군이 전 지역에서 퇴각하거나 항복하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아주 좋은 소식이군요.

소련군 비밀 연구소 발견!!!!

한편 에바 중위가 너무 마음을 놓치 말라고 이야기 해줍니다. 한편 소련군은 유카탄 반도에 비밀 연구센터를 만들고 이곳에서 아군의 프리즘 기술을 훔쳐내려고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꿈은 크군요.

고대 마야도시 툴룸!!!

카리브 연안의 고대 마야도시인 툴룸에 있는 소련군 연구소를 파괴하고 아군 프리즘 기술을 탈취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이번 임무 목표이군요. 진격합시다. 

멕시코 툴룸으로 진격하는 연합군!!!!

아군 기술을 흉내내려는 소련군의 모든 기도를 저지하고 역시나 연구소를 지키고 있는 소련군 기지를 파괴하라고 하는 군요. 예상을 빗나가질 않아 ㅋㅋ 

유카탄 반도에 공중 투하되는 네이비실 팀 !!!!!

유카탄 반도 소련군 프리즘 연구소 주변에 공중 투하되는 네이비실  팀 전부 3갈매기네요 ㅎㅎ 아주 좋군요.

무사히 착륙한 네이비 실!!!!

무사히 착륙한 즉시 왼쪽에 보이는 곳으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이동하도록 합시다. 

적 분견대와 마주치는 네이비 실!!!

초반에는 일단 소련군 차량들이 없고 단순히 보병들만 있기 때문에 네이비실 무쌍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주변에 소련군 보병들을 빠르게 제압해 주도록 합시다. 

달려드는 소련군 보병과 군견!!!

한편 자유의 투사들이 갇혀있는 이곳 감옥에 도착하면 주변에 있는 소련군을 전부 제압하고 빠르게 자유의 투사들을 해방 시켜주도록 합시다. 

자유의 투사들의 해방!!!!

자유의 투사들을 무사히 해방 시켜주면 G.I와 그리즐리 탱크 2대를 얻을수 있고 추가 지원으로 나이트 호크 1대와 엔지니어 5명을 지원 받게 됩니다. 

이들을 이끌고 소련군 기지 입구를 장악하자!!!

재정비가 되는 즉시 병력들을 남쪽으로 전부 내려 보내서 소련군 기지입구에 있는 센트리건을 파괴하고 입구를 장악합니다. 

마야 피라미드를 점령하자!!!!!

그리고 주변 정리가 되는대로 바로 엔지니어를 피라미드로 파견해서 점령해주도록 합시다. 아 그리고 마야 피라미드만 단독으로 점령했을 경우에는 전력 부족으로 피라미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엔지니어를 추가 투입해 주변에 있는 테슬라 발전소를 확보해주도록 합시다. 

피라미드 점령하기 전에 네이비 실들을 주변에 미리 배치해두자!!!

마야 피라미드를 점령할경우에 트리거로 적 엔지니어가 2명 나타나 아군이 점령한 마야 피라미드를 다시 재점령하려고 하는데요. 그 기도를 막기위해서 점령하기 전에 네이비 실들을 피라미드 주변에 배치해서 재점령당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절륜한 능력의 소련제 프리즘 테크놀로지!!!!

전력이 들어오는 즉시 피라미드 사정거리 안에 드는 모든 적들이 순식간에 피라미드의 공격을 받아 전멸당하게 됩니다. 건물도 예외가 될수는 없지요.

남쪽 피라미드도 점령하자!!!

이제 주변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다시 네이비 실들을 내려보내 밑에 있는 마야 피라미드 주변을 정리합니다. 아 석유통이 있다면 이렇게 부숴서 적 병력들을 줄어주도록 합시다.  

남쪽 피라미드 까지 점령 완료!!!!

하지만 처음에 주어진 엔지니어 5명에서 이제 1명 밖에 남지 않았으므로 일단은 옆에 보이는 소련군 막사를 점령해 차치하고 추가로 엔지니어를 생산해서 마지막 피라미드를 점령합니다. 이로써 일단 1차 목표인 소련군의 프리즘 기술 탈취는 실패로 돌아갑니다. 

건설소도 점령해보자!!!!!

조금 시간이 늦더라도 재밌게 공략해보기 위해서 막사에서 추가 적으로 엔지니어를 생산해서 적 건설소를 점령해버립니다. 이로써 소련군 건물을 짓을수 있게 됩니다. 발전소와 막사는 점령해둔 것이 있으므로 현재 목표는 일단 제련소!!!!!

11시 방향에 테크 공항이 있다.

그리고 정찰을 해본 결과 11시 방향에 테크 공항이 있습니다. 점령하면 역시나 트리거로 적 엔지니어가 재점령을 위해서 오기 때문에 병력을 배치해서 제거해주면 쿨타임이 돌때 마다 공수 부대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소련군 건물 짓을수 있는 것은 전부다 건설했기 때문인지 테슬라 코일까지 방어 건물 전부를 건설할수 있는 상황입니다. 

소련군 보병은 이정도!!!!!

스파이를 뽑을수 있었다면 더 추가 되었겠지만 스파이 없는 관계로 기본 병력만 뽑을수 있는 상황입니다. 

소련군 차량들은 이정도!!!!!

소련군 차량은 V3로켓까지네요. 아포 칼립스 탱크를 못 뽑는것이 좀 아쉅네요.

소련군 건물들은 이 정도만 건설 가능!!!

전투연구소 점령은 가능하지만 짓는것은 불가능하네요. ㅎㅎ나머지 조선소와 핵발전소 같은 건물을 제외하면 기본 건물들은 건설 가능하네요.

소련군 병력 전부 다 생산 해봄!!!!!

소련군 병력들을 전부다 한번 뽑아 봤습니다.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네요.

공수 부대 투하!!!

공수 부대를 투하해 봅니다. 역시나 기본 G.I 8명 주는것이 전부 이군요. 이제 해볼것은 다해봤으니 대공포 파괴하고 미션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임 어택 실패!!!

어랏 9초 차이로 타임어택에 실패 했네요. 하긴 너무 시간을 끌기는 끌었네요. 다시 한번 더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진행 해봄 ㅋㅋㅋ

다시 진행해 봤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타임 어택에 성공했을까요?

타임 어택 성공!!!!!

16분 33초로 타임어택 성공했습니다. 건물 점령같은 것 없이 미션 성공만 목표로 했다면 13분대 까지도 가능했을 것 같네요. 꽤나 재밌는 미션이었습니다. 다음편으로 넘어가 보시죠!!!!  

반응형
LIST